2024. 2. 3. 10:26ㆍ카테고리 없음
외국에서는 상대의 이마에 입맞추는 행위를 써드아이키스라고 부르는 경우가 있다. 특히 영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그런데 이마에 하는 키스에는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한다.
*보다 깊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정을 표현하는 데에는 포옹으로도 표현할 수 있지만 써드아이키스는 더욱 특별한 관계를 나타낸다. 부모가 자식에게 나타내는 깊은 애정과 보호를 나타내는 것이다.
*상대에게 더욱 깊은 애정을 느끼게 한다.
써드아이키스를 받게되는 사람이 깊은 애정을 느끼게 되는 것은 써드아이가 직접 혼의 코어부분과 접속되어 있기 때문이다.
*힐링이 된다.
가족이나 배우자,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의 이마에 키스를 할 때에는, 상대의 불안이나 고민을 당신의 키스로 날려보내는 것을 이미지 해 보라. 다른 힐링 방법과 같이 상대를 편안하게하고 스스로의 치유에도 도움이 된다.
*써드아이즈를 개안할 수 있다.
써드아이 차크라는 혼의 옥좌라고 불리며 고차의식으로의 문이라고도 말하며 송과체로 연결된다고 하는 에너지 센터인 것이다. 써드아이가 열리면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의식이 고양되며 보다 넓은 시점에서 가이던스와 연결된다고 한다. 써드아이키스로 차크라를 해방시키고 개안할 수 있다는 말이다.
*본래의 자신으로 그라운딩한다.
써드아이키스가 나타내는 무조건적 사랑과 써드아이에서 연결되는 고차 가이던스에 의해 키스를 받는 상대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자신을 인정하고 본래의 모습으로 그라운딩할 수 있게 된다. 혼의 목적과 연결되는 본래의 능력을 발휘하는 등 많은 효과가 있다.
*편안히 잠이 든다.
수면 사이클을 만들어 내는 뇌 속 화학물질 멜라토닌은 송과체에서 생성된다. 이 생성은 망막에서 느끼는 빛에 의해 콘트롤되는데, 이마에 키스를 하게되면 행복을 느끼기만 할 뿐 아니라 안심하고 잠이들 수 있다. 이것은 써드아이가 송과체에 연결되어 있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